티스토리 뷰

스팀에 이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출시했습니다. 기존 스팀배그 출시부터 배틀그라운드는 계속 화제였는데요 국내에는 카카오 배그로 이용할수도있습니다. 배그는 배틀로얄형식의 게임으로 100명으로 시작해 1명이 남을동안 버텨 싸우는 서바이벌 FPS게임입니다. 전에 비슷한 하이즈라는게임과 매우 유사한데 여기 제작진을 데리고와 블루홀회사와 같이만든게 이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믿기지않을정도로 큰 인기로 많은 스팀판매량과 국내 PC방 1등 스팀접속률이 3백만이상을 돌파해 기네스북기록을 세웠고 유사한 게임도 모바일게임 가릴거없이 매우 많이 쏟아져 나오고있습니다. 그중 현재 배그의자리를노리는 포트나이트가있는데요 이게임은 만화같은 카툰형식의게임으로서 국내에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 한국어로 출시했고. 배그와 유사한 게임인데요 이 포트나이트도 1명이남을때까지 싸우는 게임입니다 다만 시스템이 조금다른데 목재같은걸로 기지를 지을수도있고 올라가는 계단을 만드는 둥 무료로 가능합니다. 한번씩 해보시고 취향껏 해보시면 되겠죠? ㅎㅎ

솔로로 하면 100명으로 시작하게되는데 처음에는 파밍을하셔서 아이템부터 구하시고 본인만의 전략으로 계속 움직이거나 자리를잡고 버티면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재미나게 하실수있습니다. 1가지 재미난점으로 해외 배그하는 할아버지도계신데 그 솜씨가 웬만한 프로뺨칠정도로 잘하는분도 있습니다.



참 대단하죠. 인터넷방송을 하는곳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BJ분들이 게임을이용하고있고 배그가 워낙 유명해지니 프로게이머도 하나둘씩 나오고 팀도 하나둘씩 출현하고 대회도 열리고있습니다.

배그를 좀더 잘하기위해 리쉐이드 라는걸 사용하기도하는데 화면을 밝게만들어 무기나 적구별이 쉽게되어 좀더 편하게이용할수있게끔 하는것도있습니다.

또 장터에서는 스킨도 거래할수있다는점은 참 좋습니다. 돈을 벌수도 있기때문에 정말 좋은 시스템이 아닐수없습니다. 배그 처음나왔을때 한정판으로 나온 스킨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핵이 문제라면 또 문제인데 게임안에서의 게임은 누구나 재밌게 할수있지만 FPS게임은 핵이 판치는게문제입니다. 특히나 중국인들이 매우 많이 사용하는데 거의 기본 도우미처럼 중국PC방에가면 그냥 깔려있다고합니다 누구나사용한다는죠. 또한 해킹시도가 워낙많아서 저또한 메일을보면 스팀에서 계속 해킹시도를 하고있더라구요. 글을 쓰는 지금도 계속옵니다..그만큼 워낙 세계적으로 퍼져 워낙유명해서그런거겠죠?

카카오배그는 스팀이후로 나와 국내유저들을 겨냥한서버인데 나올때부터 무료다 아니다 말이많았습니다 현재는 PC방에서만 무료 인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만약 카카오무료면 스팀유저의 항의가 빗발치겠죠? 

결국 카카오는 32000원에 구매하여 이용하셔야하고 또는 얻은 프로모션코드로 이용할수있는점! 아쉽지만 현재는 집에서는 무료로할수있는 방법이없네요 여기까지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